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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모음에서 오늘 준비한 정보는

 

기초대사량 늘리는법 입니다.

 

기초대사량은

 

신체가 몸을 움직이고 유지하는데

 

사용되는 최소한의 에너지양을 말합니다.

 

기초대사량일 높은 사람은 낮은 사람보다

 

똑같이 먹고 똑같은 에너지를 소모했을때

 

살이 빠지게 됩니다. 그래서 기초대사량 늘리지는게 중요한데요.

 

물론 살을 빼고싶지 않은 분들에게는 중요한 부분이 아니겠지만

 

지금 이 포스팅을 보고 있는 분들은 살 빼는데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겠죠?^^

 

 

 

 

무조건 안먹고 살을 빼는 것은 위험하기도 하고

 

요요현상도 많습니다.

 

다시 원래대도 돌아가거나 이전 보다 더 안좋은 상황이 될 수 도 있습니다.

 

물론 안먹는 것 만으로 빼는 몸매는 예쁠수가 없겠죠??

 

기초대사량을 늘리게되면 자연스럽게 요요현상없이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습니다.

 

건강에도 좋구요,,몸매가 예쁘게 탄력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 간단하게 알려드릴테니 지금부터 시작해 보세요~

 

 

 

 

기초대사량 늘리는법

 

1. 규칙적인 식사를 한다. (적절하게 고른 영양소 섭취, 과식은 금물!!)

 

2. 운동을 한다. (근력운동 + 유산소운동)

 

3. 물을 많이 마신다. (하루 2리터 정도,,사람에 따라 그 이상 이하일 수 있습니다, 억지로는 마시지 마세요)

 

 

 

 

이정도만 잘 지켜서 하시면 누구나 예쁜 몸매 만들 수 있을꺼에요^^

 

 

 

 

다 아는 내용이지만 지금까지 실천하지 못했던 것 들이죠~

 

시작하세요,,,하루 하루 지킬려고 노력해 보세요.

 

노력하지 않으면서 얻을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건강도 챙기고 미모도 챙기고

 

기초대사량 늘리는법 포스팅이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정보모음에서 준비한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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